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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ofood & Toxic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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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장 총 칙 제 1조 목 적 이 동의서는 서울여대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동의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서울여대 홈페이지 서비스의 동의서에 동의하여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아이디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서울여대에서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3.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해지 : 서울여대 홈페이지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5. 이 동의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위에서 정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규정 및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동의서의 효력 및 변경 (1) 이 동의서는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교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동의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동의서는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4조 동의서 외 준칙 본 동의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과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및 본교 제규정에 따릅니다. 제 5조 개인정보보호 본교는 회원이 가입시 기재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획득한 개인정보 등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본교의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 및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6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본 동의서에 동의한 회원이 본교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온라인 또는 본교가 정하는 방법으로 신청, 본교의 인증절차를 거친 승인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1) 필수사항 가. 아이디(ID) 나. 비밀번호 다. 이름 라. 소속 마. 그룹 바. 휴대폰번호 사. 홈페이지 주소 아. 교번/학번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에는 본교가 정한 필수입력 사항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3. 본교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 또는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닐 경우 나. 교번/학번을 잘못 기재했을 경우 다.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였을 경우 라. 본교의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울여대 홈페이지 계정 가입시 등록되어지는 개인정보는 존중하고 보호되어지며,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본교 학사업무 또는 대내외 학교 홍보를 위하여 사용되어 질 수 있습니다.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7조 본교의 의무 1. 본교는 법령 및 본 동의서에서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본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의 목적, 혹은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인구통계학적 자료로는 국가에서 규정하는 정식 절차를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본교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본교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 5. 본교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이때에는 지체없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8조 회원(이용자)의 의무 1. 회원 가입시에 입력하는 회원의 정보는 정확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 입력, 미갱신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 활동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6)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8) 전기통신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는 행위 9) 본교의 승인을 받지 않은 광고, 판촉물, 정크홈페이지, 스팸홈페이지,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홈페이지링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10) 본교의 직원이나 본교 서비스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홈페이지을 발송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홈페이지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교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사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3) 다른 사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4) 본교 홈페이지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또는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지침을 위반하는 행위 15)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3. 이용자번호(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된 경우 즉시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본인의 이용자번호(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본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5. 회원은 이 동의서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본교는 회원이 상기 제 조항을 위반했을 경우 즉시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9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운영은 본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본교가 정한 시간은 서비스할 수 없으며 사전에 공지합니다. 2. 본교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0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본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사전에 공지로 알려드립니다. 가. 서비스 설비의 증설, 보수 등 공사로 인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제공 중지 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5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본교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가. 본교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 중과실로 방해한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다.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라. 회원 가입시 허위 내용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했을 경우 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사. 기타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3. 본교 홈페이지서비스를 1년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된 계정은 홈페이지 송·수신이 차단됩니다. 휴면 계정으로 전환된 상태에서 1년 동안 지속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본교 홈페이지시스템 관리자는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대상 계정의 송수신 데이터 및 계정을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된 송수신 데이터 및 계정은 복원이 불가능합니다. 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 12조 손해배상 본교는 회원의 부주의나 기타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발생하는 손해(회원들 상호간에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관해서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면책조항 1. 본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본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교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 칙 - 제1조 (시행일) 이 가입동의서는 2017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적용) 이 가입동의서는 이 가입동의서가 제정되기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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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여자대학교(이하 “본교”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 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본교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본교가 개인정보보호법 제 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교 개인정보파일 목록 ※ 기타 본교의 개인정보파일 등록사항 공개는 행정자치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www.privacy.go.kr) →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열람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검색에서 "서울여자대학교" 입력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는 정보주체 본인이거나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 시 개인정보보호관리 규정 [서식5]에 따른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 [서식6]에 따른 위임장을 작성하여 다음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처리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처리요구 조치에 대한 이의 절차 : 본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의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등에 대한 조치 불만 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불복 시 분쟁조정위원회에 민원신청을 제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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